728x90


숙달돼지는 국내 최대 맛집 리뷰&평점 서비스인 망고 플레이트가 선정한 ‘전국 삼겹살 맛집 베스트 30’에서 최고 평점(4.8)을 받아 1위를 기록했다는 얘기를 듣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원육자체를 좋은걸 쓰고 있고 거기에다 숙성과 그릴링이 어우러져 좋은맛을 낸다고 되어있습니다.  기대감 UP,UP


음식사진


기본상 세트입니다. 채소와 장아찌류 그리고 명이나물이 함께 나왔고 김치가 있네요^^ 와사비,기름장,소금,쌈장, 접시가 정갈하게 놓여져있습니다. 



삽결살 2인분을 주문했는데 삼겹살에 대한 정보를 보여주더라고요. 농장주부터 등급과 숙성정보까지 보여주네요. 이런 정보들이 있고 또 한돈이라 고기에 대해서 신뢰가 갑니다.



숙달된 직원의 그릴링? 그냥 온도재고 굽는거 말곤 특별한점이 없었습니다. 딱 한번만 뒤집는것도 아니었습니다. 제가 특별한걸 발견 못한걸까요.ㅎㅎ 물론 맛은 괜찮았습니다. 맛있었어요.



삼겹에 이어 목살1인분을 추가 주문.

두툼한 목살에 숙성맛까지 더해져 굿굿


마무리로는 김치말이 국수를 먹었는데 엄청 맛있진 않고 특별할게 없었던 그냥 평범한맛. 물론 개인적인 평가입니다. 

메뉴


위치

주차할 곳은 따로 없어서 근처 홈플러스에 주차를 하셔야한다는점..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을 눌러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