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꽃향기가 그리워 월요일 아침 양재동 꽃시장을 방문했습니다. 평소에는 고속터미널 꽃시장을 가는데 무슨바람이 불었을까요? ㅎㅎ AT화훼공판장으로도 불리는 양재동꽃시장은 월요일 아침 출근차량때문에 주변이 많이 혼잡하더군요. 처음 발걸음을 했기때문에 어디가어딘지 ㅋ 정문 입구로 진입해서 그냥 쭉 들어와서 주차했습니다.


▲ 도매 시장은 가장 안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난번 고속터미널 꽃시장에서 거부당했던 거베라였는데 여친이 맘에 드는게 있다고 하네요!!^^ 아래쪽 연핑크 거베라 샀습니다. 꽃가운데가 검은색은 징그럽.....그리고 한단이 10송이였는데 7천원인가 8천원인가....아마 그럴거에요ㅎㅎ



▲주 시작하는날이라서 그런지 가지런히 정리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고속터미널이랑 꽃은 고만고만하네요.


▲수국은 여전히 인기품목인거 같습니다. 고터보다는 좀 더 다양한 색상이 있었습니다.

▲국화과의 꽃일까요? 양재는 꽃이름이 붙어있는곳이 없더라구요..한군데도..ㅠㅠ


▲정체불명의 꽃...안개꽃은 아닐텐데...


▲파랑,분홍,흰색 안개꽃은 자주보이는데 특이하게 노랑,초록,보라색의 안개꽃이 있어서 담아봤습니다.


▲이거 수국이죠? 송이가 작은 수국같았어요.


▲ 뭔가 깔끔하게 정돈되어있음... 


고속터미널 꽃시장이랑 다른점이 통로가 약간 더 넓습니다. 가격은 거기서 거기인듯..항상 그렇듯이 같은꽃이라도 가게마다 가격이 다르기떄문에 한바퀴돌고 사시는게 좋겠죠? 


 ㆍ위치



관련글 보기

☞ 7월 고터꽃시장

☞ 8월 고터꽃시장(8/20)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을 눌러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