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어느날 갑자기 손가락이 안펴진다면?

 

평소에 손을 꽉쥐고 일을하다보니까 어느날 네번째 손가락이 안펴지는 일이 발생하고 말았다. 시간이 좀 지나면 괜찮아지겠거니 했는데 어느덧 한달이 지나가고 두달째 같은증상인데 아니 오히려 더 심해졌다고해도 될거같음.

결국 병원행....

의사쌤 왈 '힘줄이 부었는데 힘줄자체가 지나가는 통로가 있다고함' 그래서 뚝뚝 소리가 나는? 혹은 안펴지는 문제가 생김. 신기한건 구글검색해서 보여주심...나랑 같은 4번째 손가락이 이미지에 쭉 뜨는데 하필 네번째 손가락이냐면 통로가 제일 작아서 그렇다고 말씀해주셨음. (아래사진을 보면 다들 같은손가락 ㅋㅋㅋㅋ) 골프하시는분들도 많이 생기는 병...

 

치료방법은?

 

1. 약먹으면서 물리치료

2. 주사치료

3. 수술

 

웁스... 2번이랑 3번은 아프니까 패스...

의사쌤 말씀하시는게 엄청 심각한거같진않고 그냥 진통소염제 처방받아서 일주일 지켜보는쪽으로 결론.

 

근데 오랜만에 글썼는데 티스토리 에디터 왜이러냐...ㅋㅋㅋㅋㅋ

뭔가 엄청 불편한데...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을 눌러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