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1년에 빅히트 예능중 하나인 강철부대가 큰 호응에 힘입었는지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물론 더 강력해져서 말이죠. 

지난시즌에는 6개 부대였다면 이번시즌엔 8개부대로 2팀이 추가된상황이라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갈지 참 궁금합니다. 

 

"안되면 되게하라" 육군 특수전사령부

이번 특전사분들 쎄보이더라구. 특히 메인쪽에 계신분 몸이 ㅎㄷㄷ합니다. (김황중,오상영,최용준,장태풍)

 

 

"행동으로 논리를 대변하고 
 결과로써 과정을 입증한다."

특전사중에서도 상위몇%만 가능한 707부대원이죠. 지난시즌에는 고참?들이 나와서 체력적으로 좀 후달리는? 그런모습이었는데 이번엔 젊은층으로 짱짱하게 나왔네요. (이주용, 홍명화, 구성회, 이정원)

 

"더 넓고 더 깊은 바다로"

SSU는 해양구조전대로 바다에 특화된 특수부대죠. 특이하게 총기류를 많이 사용 안해본? 특수부대입니다.

 

"물같이 침투하여 불같이 타격하고
 바람처럼 퇴출하라"

해병대는 지난시즌에서 첫번째로 탈락했기때문에 이를 갈고 나온듯합니다. (정호근,박길연,이대영,구동열)

 

"대한민국을 경호한다"

젊은나이대로 현역 병사에 가장 가까운 SDT입니다. 피지컬적으로는 확실히 다른분들보다는 왜소한? 편이네요 ㅎㅎ

 

 

"불가능은 없다"

지난 시즌에서 우승했던 UDT입니다. 과연 이번시즌에서도 다시 우승할수있을지 지켜봐야겠네요^^ (윤종진, 구민철, 김명재, 권호제)

 

"언제 어디든 우리는 간다"

이번시즌에 새롭게 편성된 특수탐색 구조대대입니다.  슬로건에 맞게 대한민국 전국토가 활동지역인게 특징입니다. 이번시즌에서 어떤활약을 펼쳐줄지 기대해봐야겠네요. (전형진, 강청명, 조성호, 이유정)

 

"멋있게 싸우고 값있게 죽자"

국군정보사령부특임대 줄여서 정보사라고 불리는 이곳은 원빈이 나오는 영화 아저씨에서 언급된 부대입니다. 모든게 베일에 싸여있는 신비한 부대인데 전부 기밀입니다.  ( 김승민, 이동규, 이민곤, 한재성)

 

유툽에서 이슈를 탔던 가짜사나이를 시작으로해서 강철부대 그리고 더 솔져스로 이어지는 군인예능이 있었는데 가짜사나이는 신박한 컨셉이었는데 출연진의 안좋은 일들로 없어진게 참 아쉬웠습니다.  그 후에 강철부대라는게 나오면서 진짜 매주 수컷들의 향기가 물씬 나는장면들이 많았는데요. 이번시즌도 비슷하게 진행할지 어떤 신박한 경쟁구조를 만들어낼지는 지켜봐야겠습니다. ^^

 

이번엔 몸도 좋고 얼굴도 잘생기고 그런분들이 많이 나왔네요 ㅋㅋ 다들 훈훈함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