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어쩌다 사장 시즌2가 시작되었습니다.

시즌1은 안 봤었는데 후속이 나온 거 보면 꽤 괜찮은 예능이었나 봐요?

이런 거는 나영석 PD가 많이 만드니까 그분이 신줄 알았는데 유호진 PD 님이시네요. 

출연진으로는 메인이 차태현과 조인성 조합입니다. 

시골에서 슈퍼를 운영한다니 신박하네요 ㅎㅎ근데 슈 퍼라고 하기에는 규모가 너무 큽니다 ㅋㅋ

일반 마트보다 조~금 더 큰데 여기에 분식점과 정육점까지 포함되어있어서 일이 산더미일 거 같은데요. 조인성과 차태현의 당황하는 재미가 있네요 ㅎㅎ

주유소만 있으면 완벽한 휴게소라는 조인성 ㅋㅋ 사실 이걸 둘이서 한다는 게 말이 안 됨.

그래서 게스트들이 엄청 옵니다. 1화에서 출현한 게스트로는 이광수, 임주환, 김우빈이 나왔습니다.

이거 게스트 뭐임 평소에 보기힘든 배우들 총출동하는데요? 

 

이 와중에 김우빈 존잘.

이거 뭐 벌써 눈이 호강하는가운데 첫 화에서 게스트들 예고가 나왔는데 개그우먼 이은형, 홍현희 두 분이 한몫을 해주시는군요. 

 

 

그리고 또 배우 라인 박병은, 설현, 박경혜, 한효주, 윤경호, 박효준, 신승환, 그리고 김혜수!!!! 진짜 평소에는 티브이에서 보기 힘들던 분들이 많이 나와줘서 좋네요.

 

이런 씬스틸러들.... 그냥 앉아있어만 해도 눈길이 가네요 ㅋㅋ 이분들 뭐임 ㅋㅋㅋ

라인업만 봐도 너무 기대가 되는 어쩌다 사장 시즌2입니다. 

 

대박인 게 포스기 OS가 윈도 98 임 ㅋㅋㅋ 윈도우 조상님 등판..

 

고기도 파는데 신기하게 전라도는 육사시미를 생고기라고 말하는가 봐요. 대구는 뭉티기라고도 합니다. 지역마다 다른 명칭 ㅎㅎ

 

정육점에서 교육을 받고 멘털 나간 조인성..ㅋㅋ

 

첫 화에서는 위에서 언급한 세분의 배우께서 등장해주십니다. 마트 크기 보고 놀라는데...ㅋㅋ

 

앞치마 만들어주신 분이 오셨었는데 마스크를 쓰고 있어서 못 알아봄 ㅋㅋㅋ

차태현이 급조한 BTS 이기려고 만든 신인그룹 BBS입니다. ㅋㅋ

 

근데 저 인원으로 아마 힘들었을 거예요 ㅋㅋ 그래서 저렇게 게스트들이 많은 듯.

요즘 볼 예능 없었는데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40분 본방 사수합니다.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