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응원도구 중에서 한화 배트스틱을 사려고

가끔씩 공식쇼핑몰에가서 판매중인가 확인하는데요

최근에 업데이트된 정보가 있어서 공유드릴까 해요 


바로 응원머리띠 입니다.

응원하는 선수 유니폼이야 등번호가 뒤에 있으니 구분하기 힘들고 응원막대나 부채 등등 손에 들고있는건 귀찮을수 있지만 응원 머리띠는 머리에 착용하기만 하면 되는거니 편하기도 하고 어떤선수응원하는지도 눈에 확 들어오니까 여성팬 분들이라면 이런 아이템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되지 않나요?


여성 팬 여러분 얼른 가서 GET하세요!!




판매가는 10000원입니다.


이글스 샵 바로가기


배트스틱은 언제쯤 입고될까요..ㅠㅠ



그 외 특이했던 응원도구들...


으잉? 목탁????????? ㅋㅋㅋㅋㅋ

예전엔 보살팬을 위한 목탁도 팔았었죸 ㅋㅋ


 이분은 뭐하시는 분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경기는 마음으로 보시는거죠?ㅋㅋㅋ



한화의 명물


귀여운 칰린이를 끝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