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최근 리니지m이 출시되면서 많은 리니지 폐인을 양성중입니다. 현재의 NC를 만든 게임이기도 하고 과거의 향수를 느낄려고 시작한분들도 있을테고 나름대로 각자의 이유가 있으리라 봅니다. 출시한지는 꽤 되었지만 8월이 훌쩍 넘어서야 설치해서 플레이중인데 꽤나 아이템 맞춰가는 재미가 있네요 ㅎㅎ 리니지는 다들 아시다시피 현질?하는 단위가 어마어마했는데 리니지m도 만만치 않겠구나 생각했는데 역시나 엔씨소프트의 이번 분기 매출이 어마어마하다고 합니다. 


나름 순항중인 리니지m은 차차 많은 컨텐츠들이 나오겠지만 밸런스 조절을 잘해서 오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뒤늦게 시작한지라 뭐가 뭔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일단은 6검 4셋을 맞추는걸 목표로 해서 8활까지 떳네요. 소소하게 즐기는 무과금유저기때문에 많은 기대를 하지않습니다. 지금까지 먹은 템은 홀리워크 마법서 하나뿐...데이나 젤도 종종 나와줘서 스톰샷을 겨우 산 상태입니다. ㅎㅎ 



이벤트라고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조각을 주는게 있는데 드래곤 다이아몬드가 아인100개랑 교환된다고해서 만드는걸 봤더니 오마이갓...아데나가 30만이나 필요하네요...재료템으로 소소하게 다이아벌이중인 저에게는 30만은 꽤나 큰 금액이기도 하고 하루종일 플레이를 하지않기 때문에 아인이 부족하지도 않아서 메리트가 없는 제작이었어서 인벤에 쌓아두기만 했었는데 이번 출석보상때문에 10개는 제작을 해야합니다. 





이번에 새로운 출석보상이 나왔는데 28일째에 봉인된 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가 있네요!! 희귀방어구이긴 한데 봉인된은 무엇인고 하니 제작-이벤트탭에 재료아이템을 보니 제작방법이 있네요^^



근데 젠장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개가 필요해요...신관의 로브를 만들기위해서는 꼭 필요한데....



물론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는 상점에서 살 수 있지만 120다이아... 열심히 아데나 벌어서 만드는 중입니다. ㅋㅋ 


아놔...이거 사야되네요 ㅋㅋㅋ 제작으로 만든건 안됩니다. ㅋㅋㅋㅋㅋ괜히 300만 아덴만 썼네..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