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글을 쓰지않는 카테고리를 정리할 겸 설정에서 삭제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이게 웬일 ㅋㅋ 삭제가 비활성되어있네요. 


ㅠㅠ 뭐임 ㅋㅋㅋ 왜이럴까 싶어 추가도 눌러보고 했는데 새로 추가된건 잘 지워지는데....

 

뭐가 문제일까 고민하다가

혹시 글이 있어서 그럴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음.

 

 

카테고리를 새로 만들고 글을 하나 썼더니 역시나!!

삭제버튼이 비활성 되어있네요. ㅋ

 

카테고리를 지우실분들은 카테고리 안에 글을 옮기시거나 삭제하시면 됩니다.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을 눌러주세요"

 

728x90

'블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더보기 글자색,크기변경, 색상코드 추출  (0) 2016.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