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손호준 그리고 차승원
어느덧 삼시세끼 고창편이 한달정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어제 삼시세끼 식구인 손호준이 YG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차승원도 YG , 남주혁도 YG 이제 손호준까지.. 당연히 차승원이 끌어줬을거라는 얘기가 솔솔불고 있지요.
ㆍ손호준 삼시세끼 합류과정
손호준이 처음에 삼시세끼에는 단기게스트로 출현했다가 삼시세끼 어촌편에서 합류해서 인연이 계속 이어졌습니다. 애초에 어촌편 멤버가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이었다가 첫촬영까지 마쳤는데 장근석 탈세논란으로 방송전에 하차하게 되면서 나영석 PD의 부탁으로 손호준이 땜빵?으로 시작했었어요. 전화에서 무슨부탁인지 다 설명하기도 전에 뭐든 하겠다고 대답했다는 후문.
어촌편에서 땜방게스트로 왔었다가 하늘이 내려준 운명처럼 육지로 나가는날 기상악화로 나가지 못하게 됩니다.
1박2일로 예정되었던 일정이 2박3일..3박4일로 계속 연기되었는데 점점 고정분위기로 되어가는 분위기 ㅋㅋ
유해진의 마음에도 쏙 들었기에 어찌보면 고정은 당연한거 아니었을까요?
그렇게 그들은 한식구가 되었습니다.
손호준이 낯가림도 심하고 뭐가 말실수인지도 모르기때문에 방송에서는 더 말조심을 하고 더 말을 안하려는 경향이 있다고 그랬습니다. 응답하라1994이후로 많은 인지도와 인기를얻었는데 갑작스런 변화때문이었겠지요
어촌편 이전에 꽃보다청춘을 하게되면서 나영석PD와 본격적으로 인연을 맺게 되었는데 삼시세끼 어촌편으로 완전한 라인으로 들어온듯 합니다. 방송에서는 어떨지 몰라도 개인적인 인성이나 사람됨됨이가 좋은가봐요. 손호준은 갑작스레 얻게된 인기로인해 중심을 못잡았을수도 있는데 대선배 두명과함께 하면서 이런저런 충고와 적절한 조언을 들어서 더 좋지 않았을까요?
그 후 어촌편2 그리고 이번엔 고창편까지 같이하게 됐고 역시나 차승원,유해진,손호준 이 세명은 각자의 캐릭터가 딱맞게 정해져서 이제 떨어져서는 안되는 존재가 되어버렸습니다.
손호준이 저것들을 조금조금씩 갖춰져있다고 칭찬을 하네요^^ 손호준 얘기를 하면서 정말 애정어린 표정으로 말을 하는데 차승원이 얼마나 아끼는 후배인지 단적으로 보여주는 장면이었습니다.
손호준 인성 또한 다른 매체를 통해서 최근에 이슈가됐었는데요.
대리기사분께 두손모아 돈을 드리는 장면이 사진으로 찍혀서 평소에 어떤마음가짐으로 생활하는지 방송에서의 예의바르던 모습이 가식이아니라는게 밝혀졌었죠. YG로 소속사도 옮겼고 앞으로 더욱 더 승승장구 하시길 바랍니다.^^
☞ 다른글 보기 삼시세끼 고창편 상세주소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을 눌러주세요"